[정보] C++ 프로그래머 채용합니다.

@codemaru · March 29, 2017 · 1 min read

Figure 1. 이 정도 유머는 이해할 수 있는 C++ 프로그래머를 찾고 있습니다.

Figure 1. 이 정도 유머는 이해할 수 있는 C++ 프로그래머를 찾고 있습니다.

C++ 프로그래머 채용합니다. 학력, 경력, 출신, 나이, 종교, 성별, 정치성향, 외모, 성격 따지지 않습니다. C++ 코드를 읽을 수 있는지, 또 C++ 코드를 쓸 수 있는지만 봅니다. 파이썬을 할 줄 알면 더 좋구요. 몰라고 크게 상관은 하지 않습니다. 데드락 유머들 이해할 수 있다면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. 윈도우/리눅스/BSD/macOS 중 하나 이상 시스템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다면 금상첨화지요.

하는 일은 심플합니다. 저희가 11년째 해오고 있는 게임 해킹툴 박멸 작업에 참여하는 일입니다.

병역특례 전직, 보충역 신규 편입 가능합니다.

참고할만한 과거 채용 공고들…​ http://www.jiniya.net/wp/archives/12367 http://www.jiniya.net/wp/archives/7276 http://jiniya.net/tt/694

하는 일은 동일합니다.

환경은 많이 변했습니다. 좋은 쪽으로…​

관심 있는 분들은 codewiz 앳 wellbia.com으로 이력서, 자기소개서 보내 주세요.

@codemaru
돌아보니 좋은 날도 있었고, 나쁜 날도 있었다. 그런 나의 모든 소소한 일상과 배움을 기록한다. 여기에 기록된 모든 내용은 한 개인의 관점이고 의견이다. 내가 속한 조직과는 1도 상관이 없다.
(C) 2001 YoungJin Shin, 0일째 운영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