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 May
2014
Posted in: 코드
By    1 Comment

유튜브의 위엄: 구글 프로그래머가 돈을 많이 버는 이유


유튜브의 위엄: 구글 프로그래머가 돈을 많이 버는 이유
by 신영진(YoungJin Shin), codewiz at gmail.com, @codemaru, http://www.jiniya.net

이것이 의미하는 것은, 복사본이 원본의 일부분이거나 느린 동작으로 실행되거나 오디오와 영상의 질을 낮춘다 해도 우리는 일치되는 것을 찾아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비디오가 유튜브에 등록 될 때마다 하는데 그것은 1분당 20시간 분량이 넘습니다. 이 시스템의 규모와 속도는 정말 엄청난 것입니다.

우리는 겨우 비디오 몇 개를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. 우리는 지금 매일 업로드 되는 100년 분량 이상의 비디오들을 새롭게 업로드 되는 것들 및 기존의 비디오와 비교하는 것, 우리가 보통 말하는 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스캔 하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

이것은 36,000명의 사람들이 36,000개의 모니터를 매일매일 휴식 시간도 없이 들여다 보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.

– 유튜브는 저작권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가

정말 쩐다는 말 밖에는 안 나오네요. 구글 프로그래머는 분명히 기필코 반드시 외계인과 결탁했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. 그렇지 않고서야… 이건 지구인의 기술력이 아니잖아요 ㅋㅋ~ 심심하신 분들은 제프 딘의 진실도 한 번 살펴보세요. 쓰러집니다. (다시 봐도 진짜 욱기네요 ㅋㅋㅋ)


  • 트랙백 주소: http://www.jiniya.net/wp/archives/13221/trackback

관련 글

    None Found
  • test

    te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