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fav 0.9.5

@codemaru · September 03, 2010 · 3 min read

회사 PC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. i7 960, 6gb ram, sata3 hdd, gtx460 굳~ 64비트 윈도우를 설치해야겠죠. Windows 7 64비트를 설치했습니다. 드라이버 설치 안해도 대부분 하드웨어를 다 자동으로 잡아주네욤. 속도도 빠르구욤. 컴파일 시간이 쾌적해졌습니다. 여튼 64비트 업글 기념으로 xfav도 같이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. 64비트로 포팅 작업을 했습니다. 이제부터 64비트 윈도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버전은 아래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. xfav의 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.

32비트 윈도우용 xfav32.0.9.5.zip

64비트 윈도우용 xfav64.0.9.5.zip

이런 퐌타스틱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  • Kill All Windows

현재 보고 있는 탐색기 윈도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윈도우를 한방에 닫아줍니다.

해보니 IE도 같이 닫히는 부작용이 있습니다. ㅠㅜ.

  • Find Window

경로가 시작이 특정 메뉴와 일치하는 것을 찾아줍니다.

이 메뉴를 선택하면 다시 팝업 메뉴가 뜹니다. 거기서 이동할 경로를 선택하면 됩니다. 그러면 해당 경로로 시작하는 탐색기 윈도우를 찾아서 띄워줍니다. 예를들면 이런겁니다. c:\utils\aaa 폴더를 탐색중인 탐색기 창이 있을 때 c:\utils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창을 보여주는 겁니다.

다음 사항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• 찾은 윈도우가 최소화된 경우 복원을 시켜주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 이제 최소화된 윈도우도 제대로 찾아서 표시해 줍니다.
  • 윈도우 찾을 때 순서를 메겨서 돌아가면서 찾도록합니다. 이제, 메뉴 버튼을 사용해서 비슷한 윈도우를 순서대로 방문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.

 0  0

 

@codemaru
돌아보니 좋은 날도 있었고, 나쁜 날도 있었다. 그런 나의 모든 소소한 일상과 배움을 기록한다. 여기에 기록된 모든 내용은 한 개인의 관점이고 의견이다. 내가 속한 조직과는 1도 상관이 없다.
(C) 2001 YoungJin Shin, 0일째 운영 중